티스토리 뷰

언제부터 에어팟에 잔기스와 흠집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당황)


얼룩인줄 알고 열심 닦아 보았지만 지워지지 않는 확실한 흠집!! (눈물)


에어팟 구입 초기에는 이쁜 실리콘 케이스가 없었는데 어느정도 에어팟 물량이 풀리기 시작하자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케이스가 많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에어팟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를 구입하고 사용한 느낌을 포스팅해봅니다.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은건 에어팟 충전케이스는 플라스틱 재질 특성상 잔기스와 흠집이 많이 납니다.



(아 이쁜데.. 흠집 때문에 신경이 쓰여요..)



빛에 반사시키면 더욱 잔기스와 흠집이 많이 보여서 애플 제품을 좋아하고 깔끔하게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힘들지 않을 수 없죠.


저는 시간이 지나서 구입했습니다. 사고나서 왜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를 지금 구입했나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눈물)





사진으로 보시는거와 같이 에어팟 충전케이스 블루투스 연결 버튼 주위에 잔기스와 흠집이 장난 아닙니다.


아래 제조 스티커는 말 그대로 스티커라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먼지가 끼여 이쁘지 않습니다.(웃음)





이게 이번에 구입한 엘라고에서 만든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여러가지 에어팟 케이스가 있었지만 엘라고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구입하였습니다.



(엘라고는 케이스 업체로 유명하죠~)





미니 박스를 열면 딱 포장된 실리콘 케이스가 있습니다. (웃음)





에어팟의 상징적인 하얀색.. 뭐 애플의 상징이기도 하지만요. 역시 하얀색이 이뻐서 색상은 화이트로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화이트 덕후로 화이트만 사랑해요!)





뒷면입니다. 중간에 에어팟 충전케이스 뚜껑을 연결하도록 본체와 뚜껑이 실리콘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쏘옥! 에어팟을 실리콘 케이스에 넣어보니 마치 삶은 달걀처럼 보이네요. (웃음)



(계란 횐자인줄 알고 웃음이 하하하..)





짜잔~ 에어팟이 딱 맞게 들어갑니다. 실리콘이 두꺼워서 에어팟이 커보였지만 떨어져도 파손되지 않을 것 같아 안심되었습니다. (웃음)



(이제 에어팟을 가볍게 던져도 안심!!)





실리콘 케이스가 화이트 색상이라 일체감 있으면서 딱 충전케이스와 핏이 맞습니다.




한두달 사용해본 결과 얼룩도 잘 안타고 넘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에어팟을 구입하거든 꼭꼭! 에어팟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구입하시기 당부합니다.



(아아 완전 에어팟 실로콘 케이스 잘샀어요!)



여러분의 에어팟을 잔기스와 흠집으로 부터 보호해주면서 신경쓰지 않게 도와줄 겁니다. 그럼 전 다음 포스팅에 뵐게요.


(여러분 다음 포스팅에 뵈요~)



재미있으셨다면

공감❤️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 저에게

많은 도움과 힘이됩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
«   2018/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20,291
Today
2
Yesterday
29
공지사항